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우 피해호소 사생팬

카테고리 없음

by kksddi 2020. 10. 13. 17:43

본문

연우 피해호소 사생팬



연우 피해호소소식입니다.


그룹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가 집까지 찾아온 사생팬으로 인한 피해를 호소했습니다. 연우는 지난 11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제발 집 동네로 찾아오지 마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연우 피해호소 이튿날에 연우는 신원 미상의 사람이 보낸 DM을 추가 공개했습니다.



해당 메시지에는 연우에게 집이면 한 시간 뒤에 나와라. 지난번에 그곳로. 11시까지 안 오면 간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어 충격을 준다. 연우는 해당 메시지를 공개하고 신고하기 전에 가세요라는 경고를 덧붙였습니다. 연우 피해호소 이후에 연우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팬과 소통하고 사생팬 피해에 대해 더 구체적인 용도을 밝혔습니다.

저도 연우 피해호소소식을 듣고 커뮤니티 반응을 살펴보았는데요.


그는 약 한 달 전부터 본인에게 협박성 DM을 보내고 집 동네로 찾아오는 사람이 있습니다며 무섭다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연우 피해호소 그러면서 연우는 당분간 집이 아닌 또다른 곳에 머물 예정이며 사생팬들을 피해 이사할 계획도 세우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이후에 해당 사생팬은 연우 측에 사과의 뜻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연우는 본인이 올린 SNS 게시물을 일단 삭제했습니다. 연우 피해호소 현재까지 연우 피해호소 내용은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어요. 해당 사진은 스토커가 보낸 인스타그램 DM으로 내용에는 집이면 한 시간 뒤에 나오셈 지난번에 그곳로 11시까지 안오면 간다~ 등의 메시지들이 적혀있다

그렇게 연우 피해호소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이 여러가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글에 연우는 신고하기 전에 가라고 경고했습니다. 연우 피해호소 이후에 연우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메시지를 보낸 남성이 사과를 했습니다며 앞서 게재한 글을 삭제할 것을 밝혔습니다. 연우 피해호소에 대해서 위에서 언급했습니다싶이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가 사생팬에게 받았는 피해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연우는 12일 본인의 SNS에 제발 집 동네로 찾아오지 마세요라며 신원 미상의 사람이 보낸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연우 피해호소 이 사람은 연우에게 집이면 한 시간 뒤에 나와라. 


11시까지 안 오면 간다고 글을 보냈고 연우는 신고하기 전에 가라고 경고했습니다. 곧이어서 연우는 메시지를 보낸 남성이 사과를 했습니다며 본인이 SNS에 올린 게시글은 삭제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뒤늦게 연우 피해호소소식을 들은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이상 연우 피해호소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