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드레스 순수의시대 노출 인스타그램
<출처:KBS 해피투게더 강한나 드레스>
영화배우 강한나의 드레스가 화제에 올랐습니다.
강한나는 11월 29일 KBS 해피투게더4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강한나는 2013년 부산 국제 영화제의 파격적인 드레스로 화제가 된 사진을 흑역사로 꼽았는데요. 당시 레드카펫에 검은색 롱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강한나는 등과 엉덩이 일부분이 드러난 드레스로 연일 화제가 됐었죠.
<영화배우 강한나 부산 국제 영화제 파격적인 드레스>
영화배우 강한나씨의 2013년도 부산 국제 영화제 당시 레드카펫에서의 파격적인 드레스 사진인데요. 목 부분이 올라온 롱 드레스에, 등 전체가 노출되고 엉덩이 부분이 살짝 드러난 드레스를 잘 소화해낸 모습입니다. 그 당시에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연일 화제가 됐었습니다. 그 당시 강한나 뿐만아니라 홍수아, 한수아와도 함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노출이 있는 파격적인 드레스로 화제가 됐었죠.
<출처:KBS 해피투게더 강한나 드레스>
강한나는 해당 드레스는 유명 디자이너 맥&로건의 드레스라고 했는데요. 강한나는 맥&로건 디자이너 선생님이 이 드레스를 제안해주셨고 멋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새롭고 멋있어서 선택을 했는데, '엉덩이에 문신을 했냐' 는 등의 반응에 '너무 세보이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이 있다고 말했죠. 이에 출연진들은 너무 멋있다고 칭찬일색이었고 강한나도 조세호의 권유로 "이 멋있는 사진의 주인공은 바로 접니다."라고 하며 흑역사가 아닌 장점으로 살리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출처 : 강한나 인스타그램>
강한나는 인스타그램에서 해피투게더 4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라고 게시글을 올렸으며, 사람들의 반응은 본방사수!! 너무이뻐요!, 한나씨 정말 얼굴과 마음 너무너무 예쁜 배우예요, 늘 그렇게 예쁜 마음 간직하며 열심히 활동해줘요, 해피투게더에서 잘봤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는데요. 해피투게더에 나온 후 11월 30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배우 강한나
<출처 : 강한나 인스타그램>
또한, 얼마전 있었던 청룡영화제 참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며, 과한 노출은 없는 분홍색 드레스로 또 한 번 화제에 올랐습니다. 이에 사람들은 너무 이쁘다,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더 많은 정보와 사진은 강한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배우 강한나는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로 데뷔했으며, 친구2, 순수의 시대, 드라마 미스코리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아는 와이프에 출연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