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최파타 현아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던이 여자동료 현아에게 들은 조언을 공개했습니다.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가수 인순이와 던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최파타 현아 던은 인순이에게 너무 존경하는 선배님이라며 원래 긴장을 안하는 스타일인데 이날 선배님이 옆에 계시니까 너무 긴장이 됩니다고 떨리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최파타 현아소식은 현재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입니다.
그러자 DJ 최화정은 방송 전에도 인순이 씨가 던에게 좋은 말도 해주고 잘 챙겨주더라며 훈훈하게 소개했습니다. 던은 여자동료인 현아를 언급하고 여자동료도 선배님 후배라고 인사했고 인순이는 그런 던의 어깨를 살갑게 토닥이고 잘 챙겨주라고 화답했습니다.
최파타 현아 이어서 한 청취자가 최파타에 나간다고 하니 현아가 무슨 말을 해줬냐고 묻자 던은 어제 현아에게 인순이 선배님과 출연합니다고 말했더니 너무 부럽다면서 제가 목소리에 힘이 없다보니 너 인사 잘해야 합니다.
그렇게 최파타 현아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이 여러가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너무 높으시고 대단하신 선배님이라고 했습니다고 전해 인순이를 흐뭇하게 했습니다. 최파타 현아 다시 한 번 최파타 현아에 대해 말씀 드리겠어요. 가수 던이 공개 연애 중인 현아를 언급하고 흥미로운 일화를 전했습니다.
저도 최파타 현아소식을 듣고 커뮤니티 반응을 살펴보았는데요.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스페셜 게스트로 가수 인순이 던이 출연했습니다. 최파타 현아 오늘 라디오에서 DJ 최화정은 마른 몸매를 소유한 이던에게 먹을 걸 괜찮아하냐고 물었다. 이에 던은 먹는 걸 별로 괜찮아하진 않는다고 솔직히 답했습니다.
뒤늦게 최파타 현아소식을 들은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던의 말에 최화정이 현아시는 먹는 걸 매우 괜찮아하지 않냐고 하자 던은 동의하고 예전에 현아랑 첨 만났을 때 여기서 10을 쪘었다. 최파타 현아 원래 잘 안 먹으니까 먹으면 즉 찌는 것 같습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던은 본인의 별명인 마지막 잎새를 언급하고 먹으면 이제 풍성한 잎새가 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위의 최파타 현아 내용을 요약해보자면 이렇다고 할 수 있어요. 최파타 현아 가수 던이 행복한 순간을 회상하고 공개 열애중인 현아를 언급했습니다.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스페셜 게스트로 가수 인순이와 던이 출연했습니다.
이상 최파타 현아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댓글 영역